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BOSS)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으로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장인정신과 최고급 원단, 디테일에 대한 독보적인 집념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정점을 선보이는 보스의 최상위 라인, 보스 카멜(BOSS Camel)의 단독 스토어로 다양한 카멜 라인의 컬렉션을 한 공간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수트부터 테일러링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한 럭셔리 퍼포먼스까지, 어떤 자리에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보스 카멜(BOSS Camel)의 최신 가을/겨울 신제품들로 구성 되어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고기능성 패브릭으로 제작한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화제가 되었던 영국의 프리미엄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Aston Martin)과의 협업 컬렉션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가장 먼저 공개했다. 정교한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으로 명성을 쌓아온 애스턴마틴의 감각이 이번 협업 컬렉션에 반영되었다.
주요 제품으로는 애스턴마틴 차량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램스킨 가죽 소재의 재킷과 패딩 처리 된 테크니컬 봄버 재킷, 코튼 치노 팬츠 등이 있으며, 이 제품들은 내구성과 세련미를 겸비한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한편 새롭게 오픈한 보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토어는 보스 카멜(BOSS Camel)라인 특유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베이지 톤과 마블 요소를 스토어 콘셉트로 적용하였다. 매장 내부는 섬세한 디테일과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전달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럭셔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