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SEA’, 7월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진행
대현(대표 신윤황)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CC콜렉트(CC collect)’가 2024 섬머 시즌을 맞아 양양 서피비치에 팝업 스토어를 7월15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 컨셉은 ‘CC&SEA’로 CC 콜렉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썸머 리조트 웨어룩을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의류, ACC, 공간으로 조화롭게 표현한다.
팝업 스토어의 공간 구성은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여 시원한 바캉스 무드를 연출하였고,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CC콜렉트의 ‘CC&SEA’ 팝업 스토어는 지난 6월 신세계 백화점 대전점을 시작으로 7월 5일 롯데백화점 부산점에서도 팝업 스토어 진행하고 있다. 섬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연출과 콜라보 제품을 한곳에 구성하여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CC콜렉트 관계자는 “양양 서피비치 팝업 ‘CC&SEA’에서는 대전과 부산보다 더 큰 규모의 팝업스토어를 만나 볼 수 있다. 판매되는 콜라보 상품은 특별한 할인 혜택과 15만 원 이상 콜라보 상품을 구매 시, 씨씨 레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현장 이벤트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CC콜렉트의 양양 서피비치 팝업 ‘CC&SEA’는 7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