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블랑 X 박세리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파리 럭셔리 패션 하우스 랑방 (LANVIN)의 헤리티지를 담은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 (LANVIN BLANC)이 골프계의 전설 박세리 감독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박세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기능성 제품들로 라인을 꾸렸다. 필드 위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과 흡습 속건, 구김방지, 필링방지 등 소재의 특수성과 기능성을 갖췄으며, 고급 소재에서 오는 풍부한 질감과 편안한 디테일을 살펴볼 수 있다.
랑방의 오리지널리티, 인위적인 모습이 아닌 골프의 본질적인 가치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모든 제품에는 랑방블랑 X 박세리 콜라보레이션 상징 로고 디자인 와펜을 적용했다. 특히 와펜의 로고띠에는 브랜드의 키 컬러인 와인 컬러를 적용해 상징성과 함께 스타일까지 살렸다.
골프 웨어 외에도 최상의 기능성을 갖춘 골프백, 캡모자, 드라이브 커버 등 다양한 골프 용품들도 함께 출시된다.
박세리는 "제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기능성 제품인만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라며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랑방블랑 X 박세리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6월13일 1차 섬머 제품 출시 이후 오는 8월 2차로 F/W 제품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