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컴피이지 쿨-에어’와 ‘컴피이지 제인’ 2종을 출시했다.
‘컴피이지 쿨-에어’와 ‘컴피이지 제인’은 슈펜 대표 워킹화 라인 ‘컴피이지(COMFY.EZ)’의 여름버전이다.
‘컴피이지’는 △쿠셔닝 안창(인솔) △압축 EVA 중창(미드솔) △러버 밑창(아웃솔) 등 슈펜에서 자체 개발한 3중 구조 기술을 뜻하는 솔 이름이다.
슈펜은 지난 2월에 선보인 ‘컴피이지’ 라인이 누적 2만 족 판매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자 슬립온 스타일 ‘컴피이지 쿨-에어’와 메리제인 스타일의 워킹화 ‘컴피이지 제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컴피이지 쿨-에어’에 적용된 에어메쉬 소재는 기존 컴피이지 워킹화보다 원활한 공기흐름을 발생시키는 3D 스페이서 구조로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보행을 제공한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2월에 선보인 워킹화 라인 컴피이지의 큰 인기에 힘입어 여름에 쾌적하게 신을 수 워킹화 2종을 추가로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자체 개발한 기술로 편안한 착화감을 강조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슈펜 워킹화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펜 워킹화 '컴피이지 쿨-에어’와 ‘컴피이지 제인’은 슈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 네이버, 지그재그,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