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가 입점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새 시즌에 앞서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할 수 있는 프리오더 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리오더는 다음 시즌의 주요 제품이나 빠르게 품절된 인기 상품을 미리 주문받는 형태로, 사전에 주문하는 고객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정확한 구매 수요를 파악하여 진행하는 만큼 브랜드에는 본격적인 시즌 시작에 앞서 고객 반응을 확인하고 수요를 예측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오늘(1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프리오더에서는 입점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와 시즌별 인기 상품 90여 가지가 선공개된다. 브리티쉬 웨더웨어를 컨셉으로 전개하는 ‘락피쉬웨더웨어’의 레인부츠, 벨기에 기반의 핸드메이드 잡화 브랜드 ‘드래곤 디퓨전’의 미니 플랫 고라 드래곤백 등 매 시즌 큰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품절된 상품이 대표적이다.
이 밖에 던스트, 로우 클래식, 르니나, 틸아이다이 등 간결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여성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뉴발란스, 반스, 케즈 등 스포츠 캐주얼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6일 진행되는 이구라이브(29LIVE)에서도 르, 링서울을 비롯한 여성 패션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를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프리오더는 인기 브랜드의 입소문 난 제품을 본격적인 시즌 시작에 앞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SS 시즌을 준비하는 입점 브랜드에도 비수기 매출 상승을 견인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