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린이부터 선수까지 만족…기능성과 디자인 잡았다
F&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온코트 101’ 테니스화를 출시했다.
세르지오 타키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능성 코트화 ‘온코트 101’은 다양성을 추구하는 테니스 플레이어들에게 적합한 온오프 올라운드 슈즈다. 세르지오 타키니 고유의 헤리티지와 테크니컬 조화가 돋보인다.
편안한 테니스 플레이를 도와주는 ‘온코트 101’은 앞 면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며 현대적인 공법을 사용해 모던한 디자인이다. 우수한 쿠셔닝을 위해 미드솔 경도를 조정했다. 옆 쪽에 지지대 기능을 추가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아치 서포트 기능이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을 사용했다.
특히 최근 세르지오 타키니의 앰버서더이자 테니스 선수 출신 인플루언서 박소연과 아나운서 이수정이 직접 ‘온코트 101’을 신은 이미지를 공개해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온코트 101은 테니스 입문자인 테린이부터 선수까지 모두가 신을 수 있는 프리미엄 테니스화로 테니스 코트는 물론 데일리에도 신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세르지오 타키니의 ‘온코트 101’ 테니스화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 및 잠실 롯데월드몰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