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 생동감 넘치면서도 절제된 시크미로 시선 압도
오브제의 번 가을 겨울 캠페인 화보는 ‘스터닝 에버(Stunning Ever)를 메인 테마로, 꾸띄르적인 디테일과 유니크한 감성을 생동감 넘치면서도 절제된 시크미로 부드럽지만 강렬하게 담아냈다. 낮과 밤, 두 개의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서로 다른 두 여성이 도심의 화려한 거리를 자유롭게 활보하는 모습을 대조적으로 연출했다.
마리떼 앙팡, 50만 크리에이터 수사샤와 패밀리 화보
‘마리떼 앙팡(MARITHE ENFANT)’이 23FW 시즌을 맞아 크리에이터 수사샤와 함께한 패밀리 화보를 공개했다. 수사샤는 유튜브 및 SNS 도합 약 50만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다. 높은 감도와 특유의 패션 센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Every Happy Moment’를 콘셉트로 수사샤의 두 딸 에트나, 이브와 남편 곽봉신이 함께했다.
뉴발란스,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따뜻하고 우아한 다운 캠페인
뉴발란스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3 겨울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경량다운부터 헤비다운까지 더욱 업그레이드 된 뉴발란스 스테디셀러 ‘NB액티브 다운’ 영상 속 김연아는 ‘어떤 겨울을 원해?’라는 질문과 함께 ‘어떤 겨울이든, 가볍게, 따뜻하고 우아하게’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XIX 박세리, 브랜드 앰버서더로 리치 언니의 패션
여성 프리미엄 플러스 사이즈 브랜드 XIX가 세계적인 골프 선수 출신의 감독 박세리를 뮤즈로 선정, 23 FW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 XIX는 여성 패션 전문 기업 데코앤에프(DECO&F)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여성 플러스 사이즈 전용 브랜드다. 한국형 플러스 사이즈를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한 바디라인을 찾아주는 스타일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