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웰링턴, 브랜드 앰버서더에 야부키 나코
‘다니엘 웰링턴’이 그룹 아이즈원 출신 야부키 나코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2013년 일본 걸그룹 HKT48의 멤버로 데뷔한 야부키 나코는 이후 2018년 국내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활동하며 아시아 각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지에서 활약하게 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뮤즈 ‘아이유’의 시선강탈 여름 주얼리룩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브랜드 뮤즈 ‘아이유’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Jump into Unknown Lands’ 라는 주제로 여행지에서도 고유한 개성을 표현하는 MZ 세대들에게 옷과 주얼리로 멋지게 입는 법을 제안한다. 블랙 이너에 글리터 메시 탑을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여름룩을 선보였다.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에테르(ETER)’ 컬렉션으로 영원함을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J를 포인트로 한 뉴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스와로브스키,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과 함께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세계적인 패션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형태의 연속적인 변형을 뜻하는 ‘메타몰포시스(Metamorphosis)’를 주제로, 18세기 마리아 테레사 황후가 만든 오스트리아 쇤브룬 궁전 속 마법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메가, 뉴진스 다니엘과 다채로운 컬러의 워치 아이템
오메가가 뉴진스의 다니엘과 타임피스를 활용해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EVERY SHADE” 란 화보 타이틀 아래 각 타임피스 컬러에 맞춘 여러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내며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다니엘의 스타일링을 완성한 시계는 모두 아쿠아 테라 쉐이드 컬렉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