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가 전개하는 ‘FLC (FAIR LIAR CLUB)’ 가 지난 2월 컬렉션에 이어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협력을 통해 두 번째 드롭을 출시한다.
FLC는 페어라이어로 국내 프리미엄 골프 시장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으로 성장을 주도한 윤지나 대표가 지난해 7월 미국 현지 패션 인플루언서와 콜라보를 시작으로 미국 LA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LA의 자유분방하면서도 건강한 삶을 위한 웰니스라이프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가치를 담은 액티브 웨어 브랜드로 본질적 가치와 제품의 기본에 충실하며 에포트럭스(EFFORTLESS + LUXURY)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빠르게 품절되었던 첫 번째 컬렉션에 이어 ‘Essence of Happiness’이라는 슬로건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 역시 마켓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두 번째 컬렉션은 우리의 뮤즈는 진정한 행복의 본질이 무엇인가 끝없이 스스로에게 질문하고 행복의 본질은 ‘지금 이 순간’이라는 걸 깨닫게 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새로운 소재 및 색다른 컬러들로 선보이며 스웨트 셋업, 테리 셋업 등 에어리(AIRLY) 시리즈로 쿨 에버 에어리(COOL EVER AIRLY) 원사를 사용해 기능성은 물론 옐로우 그레이 네이비 컬러의 콤비네이션이 포인트가 되는 컬렉션이다.
이번 두 번째 컬렉션은 무신사를 통해 먼저 선보이며 7월10일까지 신상품 최대 10% 할인 혜택과 5% 쿠폰을 제공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