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low Breeze’ 테마 5월11일까지 지하 2층
일과 쉼의 밸런스를 갖고 자신의 삶을 균형감 있게 유지하는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 ‘보카바카(VOCAVACA)’가 4월21일부터 5월11일까지 현대 목동점 지하 2층에서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지난 4월 20일 공개된 ‘Mellow Breeze’를 테마로 한 보카바카의 이번 서머 컬렉션은 감미로운 여름 산들 바람을 연상하게 하는 화사하고 청량한 컬렉션이다. 소프트 하면서 페미닌한 컬러와 아이템들의 조합이 브랜드의 유니크함을 더 특별하게 해준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서머 1차 컬렉션 신상품 20% 및 스프링 컬렉션 신상품 20~30% 할인뿐만 아니라, 이월 상품도 최대 50%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브이에이치디자인에서 보카바카와 함께 전개하는 ‘빈티지헐리우드’와 ‘하이칙스’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카바카는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현대백화점 목동 점 팝업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 선착순으로 와인 칠링백을,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보카바카 타월 혹은 스크런치, 보카바카 우산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 7월 더 현대 서울에서도 팝업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롯데백화점 노원에도 단독 매장 준비 중으로 오프라인 영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