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가 뮤즈 ‘이유비’와 함께한 러블리한 23 S/S 봄 화보를 공개했다.
무자크의 이번 화보는 ‘French Feminine’ 테마로 파리가 주는 유러피안 감성을 바탕으로 우아한 일상을 페미닌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과 함께 여유롭고 낭만적인 무드로 표현했다.
첫 번째 화보 속 이유비는 크롭티드 스타일의 크림컬러 트위드 자켓과 시스루 터틀넥 블라우스, 청순함이 돋보이는 플리츠 쉬폰 스커트를 매치해 화사한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두 번째 화보 속 이유비는 하프기장 트렌치코트에 A라인 플리츠스커트, 트위드 장식의 티셔츠를 코디해 사랑스러우면서 경쾌한 느낌의 페미닌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숏 기장의 베이지 컬러 테일러드 자켓과 핑크 스트라이프 티셔츠, 와이드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이유비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핑크 와이드 팬츠로 포인트를 살려 봄 맞이 차림의 다채로운 스프링룩을 연출했다.
무자크 브랜드 홍보 담당자는 “무자크의 이번 시즌은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페미닌한 스타일부터 이지하고 실용적인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선보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 “사랑스러운 뮤즈 ‘이유비’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참고해 다가올 따스한 봄, 기분 좋은 외출룩을 완성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이유비는 올해 하반기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아이돌 지망생 ‘한모네’ 역으로 출연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