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매장 연출...10월11일부터 열흘간
대현(대표 신윤황)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씨씨콜렉트(CC collect)’가 2024 FW 시즌을 겨냥해 신세계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는 10월 11일 오픈한다.
24FW CC콜렉트는 ‘루스프로덕트 (LUTH PRODUCT)’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한다.
‘루스프로덕트 (LUTH PRODUCT)’ 는 특별한 무드가 담긴 품질 좋은 제품을 프로젝트로 기획하는 브랜드로서 온라인에서 초콜릿백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페미닌한 CC 아우터와 함께 할 수 있는 따뜻하고 포인트되는 컬러감의 패딩백과 커플스웻셔츠 상품 등을 출시하여 신세계 강남에서 가장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는 패딩을 연상시키는 오브제를 활용한 매장 디스플레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콜라보에 대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씨씨콜렉트 관계자는 “신세계 강남 팝업에서 판매되는 콜라보 상품뿐만 아니라 24FW 상품 모두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금~일요일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상품과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씨씨콜렉트의 신세계 강남 팝업은 10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