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의 스트릿 캐주얼 '라이프워크'가 신학기 다양한 스타일의 데일리 백팩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 된 아이템들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스타일로 구성하되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구성을 차별화시킨 MZ세대를 위한 아이템이다. 수납공간을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경량성과 편의성의 백팩은 안전을 위한 재귀반사 기능이나 우수성을 높인 어깨 안착 벨트 등에 착용감을 높였다
또 키즈 라인을 확대중인 라이프워크는 새학기 초등생 책가방을 고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상상력을 유발할 컬러감이나 라이프워크 라독 캐릭터를 부각하고 디자인이나 컬러 매칭의 서브백까지 세트 구성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보온보냉 기능의 포켓은 날씨 상관없이 물병보관이 용이하다. 생활 방수 기능과 향균 효과가 있는 사이트 지퍼 포켓으로 마스크 보관의 편리성과 U자 라운딩과 보강재 어깨패드로 착용감도 업그레이드 했다.
라이프워크 관계자는 "입학 설렘을 품고 있을 아이들의 축하 선물로 안정성과 아이들 취향대로 다양하게 디자인까지 챙긴 신학기 가방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신선한 디자인에 실용성, 안정성까지 고려한 백팩을 새로운 시작과 함께 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워크는 백팩을 전년대비 200% 늘리고 1월 첫 주부터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지난해 1450억 원 매출을 달성한 가운데 올 23년은 총 매출2000억 원을 책정하고 공격적 시장전개로 기대를 모은다. 상반기 백 팩 뿐아니라 다양한 슈즈 라인을 출시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성되는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워크 스타일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