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늘부터 오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SSF숍에서 ‘선물’을 주제로 한 ‘메이! 비 원더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삼성패션 멤버십 고객에게 상대방에 맞는 선물을 추천하고 주요 남성복, 여성복, 빈폴, 해외상품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은 매장 내 프로모션 POP에 있는 QR코드에 접속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선물 받는 대상의 성별과 스타일 등 패션 취향을 선택하면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제안받는다. SSF숍은 오는 31일까지 상대방의 MBTI 유형에 따른 선물을 제안하고,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한 고객에게 횟수별 최대 1만 퍼플코인(SSF숍 전용 포인트)을 제공한다. 또 선물하기 기능을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 상위 10명에게는 클린 퍼퓸 브랜드 메종루이마리의 핸드워시를 증정한다.
SSF숍은 주차별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최대 50% 랜덤 쿠폰을 주는 출석체크 이벤트,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남성복, 빈폴, 에잇세컨즈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하는 반값 핫딜 위크 등이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15일까지 ‘감사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가족 등 주위 사람들에게 고마웠던 사연을 받는다. 매장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사연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각각 50만 멤버십 포인트를, SSF숍 기획전 댓글로 사연을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각각 100만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이귀석 영업전략담당(상무)는 “감사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쉽고 센스 있게 고르고,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