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는 설 명절과 신학기를 맞아 고객 유치를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섰다. 신발 멀티스토어 ‘레스모아(대표 김경덕)’는 설 명절과 신학기를 맞아 오는 17일부터 전국 레스모아 오프라인 매장과 레스모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신학기 프로모션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학생과 가족 동반 고객에게 신학기에 필요한 신발 20%, 가방 전 품목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220mm 사이즈 신발은 추가 50% 할인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발과 가방을 동시에 구매하면 보조 가방과 손목 보호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레스모아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은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레스모아 베스트 상품인 스프리스X에이지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헤일로 제품을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카메오(대표 김광수) 구두 브랜드 ‘제니아(XENIA)’는 다가올 설 명절을 맞아 ‘제니아 설맞이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갑 혹은 벨트 1+1 증정과 구두 할인 행사로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전국 제니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연다.
이번 세일 기간에 신상품을 비롯한 구두, 핸드백을 선보인다. 20~ 4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 지갑 혹은 벨트를 구매하면 지갑이나 벨트 중 1개를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제니아는 롯데 아울렛, 현대 아울렛, 이랜드(뉴코아 백화점, 2001 아울렛, 엔씨 백화점), 가산 W몰, 모다 아울렛, 세이브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100개 제니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니아는 ‘모두를 위한 구두’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드레스, 캐주얼 그리고 컴포트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다. 스타일과 편안함,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슈즈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