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만다리나덕’이 2024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트래블 에센셜 라인을 선보였다.
브랜드 앰버서더 정유미와 함께 한 이번 트래블 에센셜 라인은 미니멀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로 여행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아웃도어만이 아닌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평소 심플하지만 세련된 패션 감각을 선보이는 정유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어울리는 가을 여행 스타일을 제안한다.
만다리나덕 트래블 에센셜 라인은 ‘편안함(COMFORTABLE)’, ‘미니멀리즘(MINIMAL)’, 그리고 ‘엣지(EDGE)’를 중점으로 스타일리시한 트래블 웨어를 제안한다. 특히, 시그니처 제품인 화보 속 정유미가 착용한 ‘아이우토(AIUTO) 에센셜 스트레치 자켓’은 미니멀한 후드 디자인과 실루엣이 특징이다.
스트레치가 우수한 겉감으로 여행이나 야외 활동에 적합한 활동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만다리나덕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알파덕 원형 와펜을 부착해 포인트를 더했다.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남성을 위한 남성용 윈드 재킷 역시 함께 출시되었다.
이외에도 쾌적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제공하는 에센셜 패딩 재킷과 패딩 베스트 등을 함께 선보이며 트렌디하고 편안한 여행 패션을 제안했다. 또 다른 시그니처 제품인 에센셜 패딩 재킷은 2 WAY 스트레치로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3M 신슐레이트 충전재로 쾌적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편안하고 자유로운 트래블 웨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만다리나덕의 24FW 트래블 에센셜 라인은 전국 만다리나덕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