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엠엘지·어반드레스 등 14개 브랜드 참여
무신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입점 브랜드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함께하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 행사는 ‘2023 홀리데이 위시(2023 Holiday WISH)’를 주제로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진행된다.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공간에서 무신사 입점 브랜드와 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한 가을·겨울(FW)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14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해 디즈니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캐주얼 패션 브랜드로는 나이스고스트클럽, 비터셀즈, 어반드레스, 엠엠엘지, 위캔더스, 크리틱이 각자의 스타일과 개성이 돋보이는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패션잡화 브랜드 ‘일오공칠,’ 키즈 패션 브랜드 ‘로아앤제인’, ‘논서비스’ 등도 디즈니코리아와 협업 발매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전시된 상품은 부착된 QR 코드를 통해 무신사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트 토이, 인테리어 소품, 패션돌 등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합한 디즈니 협업 상품을 소개한다. 바비 인형으로 잘 알려진 글로벌 완구 기업 ‘마텔’, 아트 토이 브랜드 ‘팝마트’, IP전문 브랜드 ‘노빅딜’이 팝업 행사에 참여해 총 50여 개 상품을 현장 판매한다. 또한 프리미엄 약과 브랜드 ‘골든피스’가 출시한 디즈니 협업 한정 에디션,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 ‘아우어베이커리’의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크리스마스 소망을 적은 위시 카드를 작성 후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