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사일런스가 맨즈 컬렉션의 22FW 에디토리얼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인사일런스 특유의 미니멀한 코드에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층 유연해진 실루엣은 현대적 감성과 남성적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베이지와 오트밀, 브라운 등 내추럴한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1차 라인업에는 스테디 아이템인 오버사이즈 울 블레이저와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 벨티드 투플리츠 울 팬츠 등이 포함됐다.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일본 ‘사사키(SASAKI) 원단’ 아이템은 트렌치 코트, 포인티드 칼라 블루종 등으로 라인을 확대해 선보인다.
사사키 원단은 피부에 부드럽게 닿는 터치감과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사사키 트렌치 코트는 등판 절개 라인을 웨스턴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사사키 포인티드 칼라 블루종은 입체감 있는 아웃포켓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더했다.
블루종 소매와 밑단에는 이밴드(E-BAND)를 적용해 풍성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트렌치 코트와 블루종은 스티치 디테일의 사사키 벨티드 스티치 팬츠와 셋업으로 착용하면 더 감각적이다.
인사일런스 맨즈 22FW 컬렉션은 오는 19일 1차 딜리버리를 시작으로 총 6차에 걸쳐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또, 무신사에서는 오는 23일 새로운 에디토리얼 공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22FW 신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1차 딜리버리 전 제품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인사일런스 22FW 제품은 더현대 서울과 현대백화점 목동점, 온라인 자사몰과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