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은 친환경 의류 아워플레이스(Our Place The World Heritage Collection)를 내년부터 본격 전개한다. 유네스코(UNESCEO)와 세계문화유산 사진사용 권한을 보유한 ‘아워플레이스(Our Place The World Heritage Collection)’와 라이선스 계약으로 이뤄졌다.
향후 5년간 전개될 아워플레이스(Our Place The World Heritage Collection)는 유네스코(UNESCO)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4만5000여점의 세계문화유산의 사진 데이터를 보유해 문서화하고, 세계 유산을 주제로 한 잡지 발간과 유네스코 출판물을 제공하며 문화유산을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하고 있다.
코웰패션은 라이선스로 의류, 잡화 및 캠핑용품 등 소비자의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국내 전개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3년 S/S부터는 코웰패션이 전개하는 자연친화적인 제품을 만나게 된다. 최근 산업 전반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고 소비자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가치소비’에 기반한다.
‘아워플레이스’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트렌드를 겨냥한 친환경 의류 라인업이다. 코웰패션은 국내 전개 이후 미국, 중국을 포함한 전 세계로 진출 할 수 있는 우선권도 동시에 확보했다. 각 국을 대표하는 세계문화유산 콘텐츠를 활용해 문화유산에 담긴 스토리텔링을 전함은 물론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코웰패션은 “신설된 브랜드사업본부를 중심으로 신규 전개 브랜드들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 출발점을 다져 글로벌 패션기업으로서 회사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