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민경준)의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온앤온(ON&ON)’이 더블유컨셉과 최초로 손을 잡고 단독으로 섬머 팝업 기획전을 연다. 그간 온앤온은 견고한 상품력을 갖춘 백화점 브랜드 내공과 트렌디하면서도 클랙식한 디자인으로 셀럽들 사이에서 '아우터 맛집', '원피스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더블유컨셉에서 최초 공개하는 이번 섬머 시즌 테마 'SOME WHERE, SOME WEAR' 는 영화 <SOME WHERE>에서 영감을 받았다.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막연하지만 즐거워지는 이매진에서 출발한다.
답답했던 코비드 일상으로부터 누적된 피로감에서 벗어나 대자연의 싱그러움과 힐링의 순간, 공기처럼 가벼운 파우더리한 소재와 물 흐르듯 유연한 실루엣, 로맨틱한 플로럴 프린트의 하모니를 숲, 호수, 들판 위에서 신비롭고 이국적인 무드로 그렸다.
어느 미지의 땅에서 마주한 온앤온의 'SOME WHERE, SOME WEAR '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대표 아이템으로는 문가영과 차정원이 데일리룩으로 선택한 린넨 싱글 자켓부터 패피들이 극찬한 노카라 섬머 트위드 자켓, 뮤즈 기은세가 픽한 프린트 롱 원피스 등이다. 또 볼륨소매 스모킹 원피스, 페미닌 플리츠 원피스, 세일러카라 체크 원피스 등 다양한 섬머 원피스와 아우터, 블라우스들로 구성되어 있다.
단독 특가와 단독 선 진행으로 선보이는 온앤온×더블유컨셉 팝업 기획전은 오는 17일까지다.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15만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고객 50명에게 온앤온 심볼 볼 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온앤온 공식 SNS 인스타그램(@style_onandon)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ONn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