궂은 날씨에도 오픈 당일 북새통 이뤄
주식회사 위위(대표 김민지, 이자영)가 전개하는 ‘비엔비엔(BIENBIEN)’이 오늘(28일) 나이스웨더 가로수길 마켓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와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날 팝업 오픈 현장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반려가족들이 모여 북새통을 이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2일 선공개된 ‘비엔비엔×나이스웨더‘ 협업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다. 나이스웨더 협업 상품과 함께 반려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존을 구성했다.
나이스 반려가족 래글런 티셔츠는 반려동물과 함께 커플 웨어로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캐주얼한 데일리 웨어로 디자인돼 일상에서도 단독 활용하기에 좋다. 특히 풉백 홀더를 일체형으로 탑재한 로프 리쉬와 구름 메달로 포인트를 준 목줄 세트는 산책 시 룩 포인트와 편의성을 모두 챙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팝업스토어는 3월 28일(목)부터 오는 31일(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1,200여 개의 특가 상품을 최대 93% 할인해 판매한다. 이 밖에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회원 가입 시 특별 혜택과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