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가 키즈 뷰티 브랜드 ‘뿌띠슈(Puttisu)’를 새롭게 런칭했다. 뿌띠슈는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가 첫 선을 보이는 어린이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다.
캐릭터 물속요정 뿌띠슈와 아띠몽의 동화 같은 스토리와 ‘세상의 모든 즐거움’이라는 상징적 모티브를 담고 있다. 다양한 천연 추출물과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해 전 제품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전국 토박스코리아 매장에서 볼 수 있다.
이달 첫 선을 선보인 뿌띠슈는 스킨케어부터 선케어, 색조, 네일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들 피부건강은 물론, 개성과 즐거움을 담았다. 스킨케어 라인에는 겨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선 쿠션과 로션, 식물 유래성분의 버블 클렌저와 보습 핸드크림, 그리고 5가지(꿀, 딸기, 망고, 알로에, 오렌지) 타입의 시트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돼 있다.네일케어 라인에는 리무버가 필요 없는 수성네일과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는 스티커네일, 그리고 케어용 수분 세럼과 큐티클 오일을 볼 수 있다. 색조라인은 천연 향과 색소가 함유된 립글로스와 립크레용, 저자극의 볼 크림 블러셔(핑크, 오렌지) 등이다.
토박스코리아는 뿌띠슈(Puttisu)의 첫 런칭과 함께 여아들의 핑크 감성을 담은 전용 파우치와 미니백을 함께 출시했다. 이 상품은 화장품을 직접 챙기고 수납하는 용도는 물론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매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