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경쟁력은 곧 매출 성장을 의미한다.
어떤 아이템이 매출을 주도하는가.
매주 복종별 브랜들의 히트예상 아이템을 짚어 본다.
‘스놉’ 팜 트리 탱크
하와이 해변가에 온 듯 보기만 해도 시원한 야자수가 프린트 된 팜 트리 탱크. 스놉 만의 느낌있는 로고는 물론 감성적인 프린트로 바캉스 룩에 제격이다. 20수 싱글원단과 라바나염 아트웍 작업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남녀 불문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라인으로 출시됐다.
색상 : 화이트
가격 : 3만 5000원
‘클라이드엔’ 키스해링 그래픽 티셔츠
팝아티스트 키스해링의 아트웍이 다양한 티셔츠로 탄생했다. 사랑과 평화, 키스해링만의 감성을 담은 그래픽 티셔츠는 면 60%, 폴리에스터 40%가 혼방됐다. 기본적이면서도 깔끔한 라인의 베이직 티셔츠로 부담없이 입기 좋다. 사이즈는 85부터 105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가족끼리 특별한 여행을 떠날 때 엄마와 아빠, 자녀까지 모두 입기 좋다. 키즈용도 함께 나왔다.
색상 : 화이트, 멜란지, 그레이
가격 : 1만 5000원
‘미센스’ 마린풍 스트라이프 원피스
청량감이 느껴지는 린넨 100% 소재감과 어깨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 시원해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일상과 휴가철에도 착장이 유용한 스타일로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
색상 : 블루, 오렌지
예상물량 : 1300pcs
가격 : 6만 9800원
‘프론트로우 X 하이칙스’ 팝 카툰 블루 립스 반팔 티셔츠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론트로우가 하이칙스와 만났다.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두툼한 입술, 눈동자 등 다양한 모티브를 입체적인 스팽글과 자수로 위트있게 표현했다. 시원하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 마린룩으로 제격이다. W컨셉 단독 판매.
색상 : 블루, 네이비
예상물량 : 3000pcs
가격 : 7만 9000원
‘W컨셉 X 드하모니’ 안단테 하이 라이트 데님, 로우 데님
슈즈 브랜드 드하모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니커즈에 올해 트렌드인 데님을 입힌 W컨셉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유명 데님 업체의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을 사용한 하이탑 스니커즈다. 일반 데님에 비해 튼튼하고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하며 사용할수록 컬러감이 더해지는 클래식한 데님이다. 3.5cm 굽과 아웃솔에 새겨진 로고 디테일로 유니크함을 살렸다.
색상 : 연청, 진청
예상물량 : 2000pcs
가격 : 15만 9000원
‘블랙앤화이트’ 여성용 큐롯
시어서커 원단으로 입었을 때 시원한 착용감을 준다. 은은한 깅엄체크와 발랄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필드 위에서 돋보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브랜드 로고 강아지 와펜이 포인트로 작용한다.
색상 : 레드, 블루
예상물량 : 500pcs
가격 : 45만 1000원
‘빈치스’ 클러치백
시원한 블루 패브릭에 아트 그래픽을 담은 눈꽃 패턴이 돋보이는 지오메트릭 플라워제품이다. 여름 야외 활동에 편하게 들 수 있게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색상 : 블루
예상물량 : 250pcs
가격 : 25만 9000원
‘MCM’ 백팩
바이오닉 시리즈는 신 소재를 써 가볍다. 우주선 내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프리미엄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가방의 조각 무늬 하나하나를 완성했다.
색상 : 블랙, 골드, 실버, 블루, 오렌지 등
가격 : 135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