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x스파이시칼라’ 런칭 파티
에이다임(대표 김해련)의 팝컬쳐 SPA 브랜드 ‘스파이시칼라’가 오는 29일 저녁 7시30분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에서 ‘현아x스파이시칼라’ 런칭 기념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에는 현아가 직접 컨셉 개발 및 디자인에 참여한 ‘현아x스파이시칼라’ 라인의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또 유명 DJ가 함께하는 클럽 파티와 럭키 드로우, 캐리커쳐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이날 행사에는 아이돌 스타 현아가 직접 참석해 자신의 라인에 대한 소개를 할 예정이다.
T.I 에세이북, 아이패드로 감상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써얼스데이 아일랜드(이하 T.I)’가 2012 S/S 에세이북을 KT 디지털 올레 매거진에 선보인다. 올레 매거진은 바자,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등 패션지와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 등 다양한 여행, 디자인, 라이프스타일지가 입점돼 있다. 감도있는 퀄리티를 지닌 아이패드용 인터랙티브 매거진으로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4월 처음 선보이는 ‘T.I’ 에세이북은 패션 브랜드 최초로 디지털 매거진에서 보여 지는 스토리북이다. 5,6월에도 계속 연재될 예정. 관계자는 “‘T.I’는 2000년 런칭 이후 꾸준히 스토리가 있는 메가록을 제작해오고 있다”며 “따뜻하고 건강한 ‘T.I’의 감성이 가득한 아날로그 컨텐츠가 디지털 방식과 만나 보여지는 시너지는 몇 배가 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잠뱅이, 웹 매거진 ‘하이스토리’ 2호
‘잠뱅이(대표 안재영)’가 런칭 27주년을 맞이해 브랜드의 역사와 새로운 문화를 보여주기 위해 웹 매거진 ‘하이스토리(History)’ 2호를 발간했다. 이번호에는 ‘잠뱅이’의 데님 제작 과정과 함께 지금까지 변화된 라벨과 지퍼헤드의 모습을 실어 브랜드의 진화 과정을 담아냈다.
김명일 총괄이사는 “데님은 와인처럼 숙성되는 매력이 있다”며 “앞으로도 데님 브랜드로서 아이덴티티를 지키며 내실을 다지겠다”고 전했다. 또 “웹매거진을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내용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