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엄마들의 즐겨찾기’ 오픈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모바일 전용 유아용품 매장 ‘아기엄마들의 즐겨찾기’를 오픈했다. 이번 모바일 매장은 고객 정보와 소비자 구매패턴을 분석해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보다 여성 매출이 월등히 높다는 점과 27~34세의 베이비맘 층의 사용이 눈에 띄게 많다는 것을 반영한 것이다.
이들은 분유, 기저귀, 물티슈 등의 상품을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아기엄마들의 즐겨찾기’에서는 ‘금주의 특가’, ‘부문별 한주간 인기판매 상품 TOP3’, ‘MD 추천 주목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부문별 한주간 인기판매 상품 TOP3 코너는 모바일 인기 상품군인 분유·기저귀 부문, 베이비 의류 부문 등으로 나누어져 있어 고객의 상품 선택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매주 월요일 11시 새로운 상품을 업데이트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달 29일까지 롯데닷컴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지은 신사업부문 담당자는 “출산과 육아에 대한 전문 모바일 매장이기 때문에 워킹맘이 이동 중에도 쉽게 좋은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호응이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