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팬트랜드(대표 신동배)의 ‘엘레쎄’가 후원게임단인 스타크래프트 게임단의 ‘플러스팀 소속’ 게이머 오영종 우승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본사 임직원 및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 신동배 사장은 격려금과 꽃다발을 증정하며 지속적인 미래 고객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언급했다.
에어워크, WCG 선수단 지원
에어워크가 작년에 이어 11월 14일 싱가포르로 출발하는 WCG(World cyber games) 대한민국 선수단 및 스탭들 전원에게 에어워크 여행용가방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대회에는 에어워크에서 후원하고 있는 프로게임단 지오팀의 서지훈, 이재훈 선수가 스타크래프트 부문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대회에 참가한다. 에어워크는 ‘에어워크와 함께하는 WCG응원단’ 이벤트를 실시해 선발된 20명의 응원단을 11월 18일 싱가포르로 출발시킨다. WCG는 한국이 주도하는 세계 게임대회로, 5회째를 맞이하는 금년에는 11월 15일부터 2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리게 된다.
보디가드 10주년 기념 이벤트
좋은사람들(대표 주병진)의 보디가드가 10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3일까지 행사기간 동안 10년 전 가격인 30%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기간 중 보디가드 방문 고객에게는 천원 권 상품권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승용차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신영와코루 패밀리카드 사은행사
신영와코루(대표 이의평)는 오는 12월 4일까지 패밀리카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적립포인트 2만 포인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2만 포인트 이상 고객은 신청시 즉시 증정되고 3만 포인트에서 8만 포인트 사은품은 매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은품 증정행사는 백화점 매장에서만 시행할 예정이다.
동일드방레, 라코스테 레이디스런칭
동일드방레(대표 안재원)가 내년 S/S시즌 여성 라인을 분리, ‘라코스테레이디스’를 런칭한다.
‘라코스테’는 뉴욕 파리 백화점 등에서 남녀 라인을 별도 분리해 전개되고 있으며, 동일드방레 측도 본사의 브랜드 전개 방침에 따라 여성복 라인을 분리, 런칭케 됐다고 밝혔다.
‘라코스테레이디스’는 페미닌한 실루엣을 접목해 트렌치 코드, 스커트 등 한층 고급스럽고 우아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동일 측은 레이디스를 별도 분리하면서 스포츠웨어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포멀웨어로 브랜드 포지셔닝맵을 제고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명동점오픈
리더스피제이(대표 박상돈)가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명동점을 오픈했다. 18일 문을 연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는 최근 패션란제리 매장들이 속속 선보이는 명동상권에서 좀더 심플하고 섹시하며 패셔너블한 감도로 젊은 20대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다.
한편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는 코엑스점 등 7개점에서 올 연말까지 18~20개점까지 늘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