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트레이딩(대표 양윤원)의 ‘MF'가 올 겨울 보드복에 MP3를 장착한 보드웨어인 '퍼니웨어'를 출시한다.
3가지 스타일의 유니섹스라인으로 구성된 ‘퍼니웨어’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인 면과 패셔너블한 면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퍼니웨어’는 후드 안쪽으로 이어폰 줄이 통과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보드를 타면서 음악을 들을 때 이어폰 줄이 깔끔하게 처리돼있다.
보드복 카라에 MP3를 삽입할 수 있는 포켓은 간편한 휴대를 할 수 있어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하고 있다.
‘MF'는 ’퍼니웨어‘ 출시 시점에 맞춰 제품의 특징과 어울릴 수 있는 보드타는 랩퍼 ’화랑‘과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BYC, ‘르송’ 물량 확대
BYC(대표 한석범)가 영타겟 인너웨어를 보강한다.
06년 S/S시즌부터 20대를 타겟으로 한 ‘르송’을 강화하기로 한 것.
르송은 아미에가 가진 다소 올드한 이미지를 보완해 주는 역할을 해왔다.
그동안 전문샵을 중심으로 아미에와는 7대 3정도의 물량으로 생산해 왔으나, 내년부터 물량을 50%가량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이에 품목수는 물론 디자인 면에서도 커플 룩 아이템을 늘리는 등, 다각도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BYC는 이러한 방침을 통해 상대적으로 타 업체에 비해 영 층을 타겟으로 하는 부분이 부족했던 면을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다양한 연령을 아우르는 구매 촉진 전략으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주목하고 있다.
보그너골프, 롯데 노원점 오픈 ‘대성공’
보그인터내셔널(대표 반병오)의 ‘보그너골프’가 롯데 노원점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지난달 10일 리뉴얼 오픈한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보그너골프’는 넓은 매장공간에 독일 본사 매장의 매뉴얼을 따르면서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를 더해 안락하고 고급스러우면서 보다 넉넉한 매장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노원상권은 특성상 30-40대 고객들이 대거 밀집해 있어 ‘보그너골프’의 타겟과 일치, 오픈 한달이 지난 현재 매출이 지속적인 상승곡선을 보이고 있다.
‘보그너골프’는 차별화된 컬러감과 새로운 장르의 제품, 골프 웨어에 국한하지 않고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을 충족시킨 다양한 상품력으로 매니아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엘칸토, 문화마케팅 진행
엘칸토가 최근 문화마케팅을 강화, 기업 홍보에 나서고 있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와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제목은 뮤지컬 제목과 연계성을 가지기 위해 '사랑은 <엘칸토>를 타고' 이며 기간은 11월 14일부터 30일까지이다. 이벤트 매장은 서울, 경기지역 직영점(백화점), 대리점 포함 엘칸토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엘칸토 매장에 방문하면 뮤지컬 포스터, 배우들의 엘칸토 신발 착용 모습, 배우들이 신은 제품도 실제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연 리플렛도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