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I, Z.Z.팬츠 출시
▲O.J. Pants와 Ice Jean을 내놓았던 SUBI가 이번에는 Z.Z Pants를 내놓았다.
옷의 Detail과 Fit이 아름다운 SUBI의 Z.Z.Pants는 항상 새로운 패션을 리드하는 SUBI의 또 다른 모습으로 기대된다.
Z.Z.Pants의 가격은 53.000원선.
‘MIAL’사은행사 개최
▲명실업(대표 홍경택)의 고품격 핸드백 브랜드‘MIAL’이 200,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니백을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6월15일부터 24일까지며 롯데 본점, 잠실점, 일산점, 부산점과 현대 본점, COEX, 천호점, 대백프라자에서 실시된다.
직수조, 쿼타 수시개방 실시
▲한국섬유직물수출입조합(이사장 강태승)이 EU와 터키지역 쿼타 1차 추가개방 잔량에 대한 수시개방을 실시한다.
이번에 추가개방되는 품목은 EU Cat3A, 97-O와 터키 Cat36으로 공고기간은 6월 21일까지며 신청기간은 6월 22일부터.
구비서류는 수시개방 배정신청서와 L/C(수출 선수금 포함) 및 D/A, D/P, COD, CAD계약서 원사본, E/L 1부다.
배정방법은 1일 단위로 신청접수해 배정하며 경합시에는 1차 추가개방시 대금결제 기준 배정방법에 따른다.
日후지보, B.V.D.뉴욕 도입
일본 후지보 방적은 20일 하이야트 호텔 2층 로터스 룸에서 B.V.D New York의 브랜드 소개 및 상품 전시를 한다.
언더 웨어의 전설로 알려져 있는 B.V.D.뉴욕은 1876년 뉴욕에서 탄생하여 125년의 역사를 갖은 브랜드로 관련업계의 초미의 관심이 모여지고 있다.
하모라, 직원교육비용 일부 부담
▲하모라(대표 우명길)가 직원교육 활성화의 일환으로 학원비의 일부분을 부담하고 있다.
올해부터 사원들의 월별, 연별 계획을 세우게 한 하모라는 실현을 위한 제반비용을 부담하기로 한 것.
업무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교육비용의 경우에는 80%,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경우에는 20%를 회사가 부담, 직원들의 재교육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아가방 네트, 북한아기 사랑의 캠페인
방 네트(대표 박웅호)가 이 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에 걸쳐 기아와 질병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북한아기들을 위한 “작은 사랑모아 큰 희망을.” 사랑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복지재단과 대한사회복지회, 아가방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아가방 쇼핑몰(www.agabang.com)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 명의로 구매 1건당 1점의 유아의류 및 용품을 아가방에서 기증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후원 물품은 인터넷 회원과 아가방 정성이 합쳐진 물품들로 전달된다
후원 물품은 평양, 함흥, 개성, 강계 등에 있는 유아원, 고아원의 0-5세까지 2,500여명 아기에게 북한 아·태 평화위원회를 통해 7월초 전달할 예정이며 이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예쁜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인터패션 플래닝, 02/03 추동 텍스타 설명회
▲인터패션플래닝(대표 박풍언)이 오는 21일 2시에 패션 센타 3층에서 02/03 추동 텍스타일 트랜드 설명회를 개최한다.
‘02/03 추동 텍스타일트랜드’와 ‘텍스타일 마켓 분석’을 내용으로 실시되는 이번 설명회는 각각 ‘인터패션플래닝’ 텍스타일팀과 ‘크리에티브 서비스’ 이경옥 이사의 설명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