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 ‘반전의 시각’ 컨셉…스포츠럭셔리 新해석
국내 최고 권위의 액티브마켓 정보 분석력을 자랑하는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대표 한선희)이 25/26FW 스포츠 트렌드 세미나를 9월30일 오후2시 섬유센터 3층에서 개최한다
이번 시즌은 반전(REVERSE)의 시각을 강조한 트렌드 컨셉을 통해 완벽성을 기하는 미니멀무드, 스포츠럭셔리 스타일 등을 새롭게 조명한다.
엑스트라 노멀(Extra-Normal), 미스틱 세러모니(Mythic Ceremony), 딜라이트풀 아이러니(Delightful Irony)등 3개 시즌 테마를 통해 예기치 못한 신선한 인사이트를 제안한다.
‘엑스트라 노멀’ 개념에서 발견되는 미니멀과 럭셔리의 새로운 기조, ‘미스틱 세러모니’에서는 실험적 에너지로 자연의 힘과 젊은 감각으로 바라보는 전통유산의 미래적 보물을 스포츠웨어의 새로운 스타일로 제시한다. ‘딜라이트풀 아이러니’ 테마에서는 나이와 시대를 초월해 추구하는 미학적 스포츠스타일을 낙관적 무드와 도발적인 관념의 무드로 해석해낸다.
현민우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의 수석은 “다름의 미학을 신선하지만 포근하게, 놀랍지만 편안하게 풀어내는 것이 이번 시즌의 핵심이며 특히 촉감과 시각 등 감각의 모든 폭발적인 즐거움을 끌어낼 수 있는 시선의 전환이 필요” 하다고 강조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