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헐리우드, 영화 라라랜드 속 로맨틱 무드
빈티지헐리우드에서 24년 가을 ‘로맨틱 드리머’ 여성 2차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영화 ‘라라랜드’ 속 꿈과 낭만의 도시에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의 열정을 담았다. 영화의 배경인 LA 도시로부터 영감을 받아 더욱 자유로워지는 도시의 아름다움을 상상할 수 있다. 빈티지헐리우드만의 감성을 접목시켜 재해석한 웨어러블한 주얼리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피레티, 시그니처 컬러 레드로 연출한 고귀함
피레티가 24FW 시즌 시그니처 컬러인 크림슨 레드 색상을 활용한 ‘크림슨 레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피레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녹여낸 이번 컬렉션은 고귀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크림슨 레드는 피레티 고유의 품격과 강렬한 우아함을 나타내며 이번 컬렉션에서도 이러한 특성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닥스골프,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의 귀환
닥스골프가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24FW 컬렉션을 공개했다. 가을 컬렉션의 테마는 ‘우아함의 귀환’으로, 세련된 패턴과 차분한 컬러를 활용한 니트, 바람막이, 재킷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닥스골프는 올해 가을 주목받고 있는 드뮤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드뮤어룩은 단정한 컬러와 절제된 디자인으로 우아한 느낌을 강조한다.
폴뉴아, 바쁜 일상 속 느끼는 가을날의 여유
폴뉴아가 24FW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바쁘고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즐기는 짧은 여행의 자유로움을 담았다. 폴뉴아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실루엣과 깊이감으로 가을날의 여유로운 감성을 표현했다. 간결해서 더 아름다운 다양한 백 라인과 트위드 재킷, 스커트, 스웻셔츠를 비롯해 키링과 볼캡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