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페미닌·캐주얼 3가지 라인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의 패션브랜드 숲(SOUP)이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SOUP은 기존에 구성되어 있던 로맨틱 페미닌 스타일링에서 여성의 깊은 내면을 표현한 로맨틱 라인과 쿨한 오피스웨어 무드의 페미닌 라인, 믹스매치를 중점적으로 한 캐주얼 라인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세분화했다.
숲의 2024 FW 컬렉션은 자연을 닮은 색조를 중심으로, 클래식한 실루엣과 트렌디한 디테일을 조화롭게 결합했다. 특히, 트위드 재킷과 플레어 라인을 강조한 스커트 등 러블리한 무드의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숲의 관계자는 "2024 FW 컬렉션은 현대적 감각을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여성이 고유하게 가지고 있는 삶의 아름다움을 패션으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특히 숲의 스테디 제품인 트위드 원피스는 늘 숲을 찾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상의로 연출한 트위드 재킷은 노 칼라로 트렌디함을 더해주고 셋업 스타일로 착용할 시 중요한 격식 있는 자리에서 페미닌하게 연출할 수 있다.
숲은 카카오 채널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매달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숲 리워드 앱을 다운받을 시 새로운 쿠폰들과 다양한 제품의 프로모션을 알 수 있다.
숲의 2024년 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인 숲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