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추석 명절을 맞아 럭키룰렛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런칭 10주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이를 기념해 경품 규모를 대폭 확대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럭키룰렛 이벤트는 오는 9월 2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모이몰른 제품 8만 원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AI 로봇청소기, 음식물 처리기,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등 푸짐한 경품과 최대 1만 원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모이몰른은 올해 10주년을 맞아 많은 고객들과 함께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월 10일 ‘모이 10데이’ 행사를 통해 월간 베스트 제품 및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으며, 순금 골드바 증정,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 접점도 확대한다. 29일에는 스타필드 마켓(구 이마트 죽전점)에 모이몰른 죽전점을 오픈했다.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새롭게 리뉴얼된 인테리어가 적용된 공간으로 베이비, 토들러, 출산용품 등 다양한 F/W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한다.
모이몰른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매장 확장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독보적인 베이비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죽전점을 시작으로, 롯데마트 통영점, 홈플러스 춘천점, 롯데아울렛 의왕점 등 주요 도시에 추가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NC 부산대점, 2001아울렛 분당점, 뉴코아 창원점, 홈플러스 칠곡점 등 매장도 하반기 중 신규 인테리어로 재단장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10년동안 모이몰른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들께 풍성한 추석 명절을 선물하고자 럭키룰렛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규 매장 오픈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더욱 많은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