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가을 캠페인 공개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아이잗컬렉션(IZZAT COLLECTION)이 새로운 2024 가을(FALL)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어 뉴 아트 피스(A NEW ART PIECE)’를 주제로 한 이번 가을 캠페인은 자연의 요소를 현대적인 공간속으로 끌어들여 컨템포러리 아트적인 무드로 표현해냈다.
작품을 위한 캔버스가 된 미니멀한 화이트 공간 속에서 나무와 대리석, 그리고 컬렉션의 뉴스타일이 아름답게 조화되어 하나의 패션 작품으로 재구성되었다. 나무의 유기적인 형태와 대리석의 모던한 질감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새로운 컬렉션의 이미지를 더욱 컨템한 뉘앙스로 전달한다.
멋스러운 실루엣과 맥시한 기장으로 눈길을 끄는 트렌치 코트는 허리 벨트로 실루엣의 조절이 가능하여 룩의 무드를 자유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너로 매치한 베이직한 니트는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하여 가볍고 부드러워 데일리의 믹스매치 활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시크한 더블 블레스티드 재킷에 여성스러운 장미 자수 브로치의 믹스매치로 트랜디한 디자인을 제안하며, 고급스러운 스팽글이 포인트인 블랙 풀오버까지, 화보 속 아이템들은 배경과 어우러져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탄생되었다.
모든 룩은 컬러감있는 이너를 매치해 반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긴장감을 완화시켜 줄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을 매치해 조화로운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