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론, 로맨틱 아방가르드 무드 완성
론론이 24FW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레드 이즈 더 뉴 블랙’을 타이틀로 한 이번 컬렉션은 론론이 새롭게 재해석한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로맨틱, 걸리시, 모리걸, 레이어드 등 다양한 키워드를 믹스한 ‘로맨틱 아방가르드’를 선보인다. 스웻셔츠, 티셔츠 등 이지웨어부터 윈드점퍼,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알투더블유, 캐시미어로 선보이는 클래식의 미학
알투더블유가 다가올 겨울을 맞아 시어링 컬렉션 ‘이터널 클래식스’를 선보였다. 알투더블유의 하이엔드 시어링 소재와 다채로운 색감의 캐시미어, 디자인 노하우가 담긴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진정한 클래식의 미학을 보여준다. 우아한 컬러와 유연하면서도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올 겨울 완성도 높은 시어링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나우, 신비로운 제주 자연의 향기 물씬
나우가 신비로운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24FW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속 가능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디자인 특성을 반영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유연함과 연결성을 강조했다. 일상과 야외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산의 능선, 나뭇잎, 나뭇가지의 겹침 등 다양한 선의 모양과 얼씨한 컬러를 적용했다.
로로피아나,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
로로피아나가 메종만의 고유한 노하우를 발휘하여, 특별한 감촉과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지닌 로로 데님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데님 소재들로부터 정교하게 맞춤 제작되었다. 최고급 소재를 바탕으로 한 장인 기술과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발견할 수 있고, 착용 시 소재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