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장 블레이저·드레스 셔츠·타이 등 다양한 라인업
브랜드웍스코리아(대표 박춘하)의 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Brooks Brothers)가 2024년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206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브룩스브라더스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클래식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실용성을 강조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컬렉션에는 브룩스브라더스의 상징적인 금장 버튼 블레이저와 드레스 셔츠를 비롯해 오랫동안 옷장에 보관할 수 있는 품질 높은 시그니처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렙 타이, 페이즐리와 헤링본 패턴의 타이, 가죽 벨트, 볼 캡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된다. 특히, 금장 블레이저는 최근 패션계에서 큰 인기를 끌며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브룩스브라더스는 이번 가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타일리스트 이영표와 협업한 웹 매거진 콘텐츠를 공개했다. 8월 호에서는 금장 블레이저, 드레스 셔츠, 스트라이프 렙 타이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9월에는 먼슬리 에디터 소쟌과 함께한 콘텐츠가 예정되어 있다.
브룩스브라더스의 2024 가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우먼 라인과 키즈 라인의 신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