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1주년 기념 8월25일까지 세이블 후드 롱 베스트 경품 이벤트
진도모피가 창립 51주년을 기념하여 8월25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직영점, 대리점에서 여름정기세일 순항 중에 있다.
51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구속감 없이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케이프 뉘앙스 아이템은 캐쥬얼한 감성까지 더해져 젊은 소비자에게 반응이 뜨겁다.
특히 2024 AW 진도모피는 여러 벌보다는 가치 있는 한 벌을 구매하고 그 제품이 효율적으로 활용되기를 바라는 소비심리를 반영했다. 컬렉션을 진행하여 자유롭게 매치 가능하고 어떤 제품과 스타일링 하는냐에 따른 아이템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요소요소를 제품 한 벌에 녹아냈다.
캐주얼한 감성의 후디자켓은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소매와 매치해 때로는 스트리트적인 감성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모티브로 완성된 베스트 제품은 캐주얼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좋지만 모던한 감성의 블랙 이너와 매치했을 때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하는 아이템이다.
모피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 쿠폰은 1인 1매 기준으로 제공되며 캐주얼한 감성를 더해주는 후드 세이블 롱베스트로 실루엣이 롱 한 기장감과 어우러진 럭셔리한 아이템으로 지퍼로 밑단이 분리되어 다양한 기장으로 착장이 가능한 매력을 갖고 있는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