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은 올여름 편안함과 스타일 두 가지를 모두 잡은 고성능 골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룰루레몬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 및 필드에서 높은 기온과 심리적 압박으로 인해 발생하는 땀으로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쇼제로(ShowZero™) 패브릭을 개발했다. 쇼제로는 제품의 안쪽 면에 땀 배출력이 뛰어난 원사를 사용하고, 바깥면에는 혁신적인 원사 및 소재를 조합해 땀자국이 비치지 않게 했다. 흡수된 땀과 습기는 원단을 통해 증발해 안정적인 체온을 유지하고 편안함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함과 스타일, 기능성에 중점을 뒀다. 골퍼들이 궁극의 편안함과 통기성을 바탕으로 온전히 자신의 움직임에만 집중해 최상의 성적을 낼 수 있게 지원한다. 신축성을 강화하고, 편리한 드롭인 포켓을 추가하는 등 골프 특징을 고려해 디자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쇼제로 폴로(ShowZero™ Polo) 개발에는 올해 초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발탁된 미국프로골프(PGA) 이민우 선수가 협력했다. 제품 개발 및 테스팅 등 전 과정에 거쳐 룰루레몬의 제품혁신팀과 협력한 것이다. 경기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밴쿠버의 룰루레몬 이노베이션 랩과 이민우 선수 고향인 호주의 골프 코스에서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며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룰루레몬의 원재료 혁신 담당 부사장인 요겐드라 단다푸레(Yogendra Dandapure, VP of Raw Materials Innovation)는 “이번 컬렉션은 전매특허 원사 공법에 4방 스트레치, UV 프로텍션, 통기성으로 기능성을 더하고 여기에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