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패션 업체 100개사 200여명 방문
스페이스(대표 오진수)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써틴먼스(13 MONTH)’가 지난 23일과 24일, 도쿄 아키하바라 UDX에서 진행된 수주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전했다.
곧 발매될 24FW 컬렉션과 25SS 컬렉션을 선보인 이번 수주회에는 아트모스, 빔즈, 헵파이브, 우메다 한큐 백화점 등 일본의 대표 패션 업체 100개사와 약 200명의 바이어가 참석했으며 써틴먼스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과 퀄리티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아시메트릭 러치드 탑, 타이 넥 슬리브리스 탑뿐만 아니라 컷 아웃 슬림 후디 등 발매 예정인 니트, 티셔츠 제품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다. 자유분방한 실루엣과 해체주의적 디테일, 유니크한 패턴 등 써틴먼스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은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들의 사로잡을 수 있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는 일본 시장 진출과 한국 브랜드 공급사로서의 SHINYOH 위치 격상을 목표로 참여했으며 수주회를 통해 일본 내 한국 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하는 좋은 경험과 기회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 “써틴먼스는 13월이라는 브랜드 네임처럼 어디에도 없는 써틴먼스만의 정체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수주회를 기점으로 아트모스,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 우메다 한큐 백화점 등 일본 내 팝업 스토어를 논의 중이며 해외 진출을 위한 기반도 체계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