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SYSTEM)이 배우 이솜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8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이솜은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답게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이솜만의 깊이 있는 아우라를 완성해냈다.
이솜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도 누리꾼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솜은 시스템이 새롭게 선보이는 언더웨어 라인인 ‘보디스 레이어(BODIES LAYER)’ 컬렉션에 재킷, 스커트, 데님 등의 아이템을 자유롭게 매치했다.
이솜은 시스템의 로고가 돋보이는 밴딩 브라와 밴딩 쇼티 위에 데님 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쿨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바이커 쇼츠와 점퍼로 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또한 스트라이프 니트톱에 블랙의 원피스와 롱 스커트로 우아한 여인으로 변신했다가 니트 크롭 후디와 니트 조거 팬츠로 편안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셔츠 위에 니트 브라렛을 뷔스티에처럼 연출한 스타일은 이솜만의 과감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솜이 착용한 ‘보디스 레이어’ 컬렉션은 새로운 차원의 ‘레이어링’을 제안하는 시스템의 언더웨어 에디션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완벽하게 믹스매치가 되는 에센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보디스 레이어’ 컬렉션은 ‘더한섬닷컴’ 그리고 ‘EQL’의 온라인 기획전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솜과 함께한 화보의 전문은 코스모폴리탄 8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