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에 온 것 같은 즐거움 선사…8월 4일까지 운영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BARREL)’이 오늘(11일) 성수동에 위치한 TNH Lab에서 ‘블루 스웰 리조트(Blue Swell Resort)’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TNH Lab은 배럴을 비롯해 내셔널지오그래픽, 마크곤잘레스 등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층은 팝업스토어 존으로,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주요 이슈들에 대한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배럴은 ‘블루 스웰 리조트(Blue Swell Resort)’ 타이틀 아래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리조트에서 신나는 여름휴가를 즐기는 컨셉이다.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감성으로 재해석해 연출했다. 서울 도심 속 시크릿 리조트에 방문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배럴의 다채로운 스윔웨어 컬렉션 및 액세서리 아이템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배럴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TNH Lab 내 타 브랜드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마크곤잘레스, 브롬톤 3개의 브랜드가 방문객 및 구매 고객들을 위한 제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사전 오픈일인 지난 10일 오전에는 배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나나가 현장을 방문해 팝업스토어 및 배럴 매장 곳곳을 둘러보며 이벤트에도 참여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