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홈 테이블 데코페어 전시회가 오는 12월 12일부터 15일 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리드케이훼어스 까사리빙 주최로, 생명의숲 서울시가 후원한다. 주요기획관 GNB의 특별한 제안, ‘Trend Feature’ 리빙 트렌드관을 제안한다.
올해 ‘트렌드 피처’ 리빙 트렌드관은 ‘WGNB(Wallga& Brothers)’의 공동대표 백종환, 신종현 디자이너가 총괄 기획을 맡아 진행한다. WGNB는 준지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무신사 엠프티 솔드아웃,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 등 핫 플레이스를 탄생시킨 외부 건축 디자인 전문 업체로 유명하다.
두 디자이너는 리빙 트렌드관에서 WGNB의 건축, 공간 작업이 아닌 그동안 비아비주노, 서울번드, 유앤어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오브젝트(OBJECT)’를 보여줄 예정이다. 각 오브젝트는 WGNB가 공간 작업을 하면서 접근하는 스토리 입히기 방식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획관은 가구 브랜드 무니토(MUNITO)와 NPD와 협업해 만든 가구 3점을 선보인다. 무니토는 한국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소파를 기반으로 다이닝 테이블, 체어 등을 제안한다. 이번 WGNB와의 협업에서 첫 라운지 체어를 선보이며, 무브먼트랩(MOVEMENT LAB)의 새로운 브랜드인 NPD는 디자이너, 디자인 스튜디오, 작가, 제작자와의 긴밀한 협업이다.
제로 웨이스트 지속가능한 다음을 위해 지구를 위한 작은 변화를 실천하는 브랜드들도 소개하며, 최적의 수면 공간을 제안한다. 잠은 정신과 육체의 건강에 필수불가결하고 현대 사회에서 숙면은 빼놓을 수 없는 삶의 중요 요소다. 최적의 수면 공간 매트리스 인테리어를 펼쳐낸다.
까사리빙 스포트라이트 디자이너 존에서는 올해 대중이 주목한 국내 유망의 디자이너들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동시에 공간을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드는 예술과 공간 인테리어의 조화를 연출한다.
해맑은 웃음 가득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언제나 소중하고,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이자 잊지 못할 추억이다. 키즈룸에서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브랜드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