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 환우를 돕는 나눔 캠페인 ‘F&F WITH YOU’를 진행한다.
F&F WITH YOU 캠페인은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열린다. ‘언제나 당신과 함께하는 F&F’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F&F는 올해도 지난해와 같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키즈의 하트컬렉션 판매 수익금 일부인 1억원을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에 전달한다. 치료비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발달장애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비로 지원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은 입원 환자의 91%가 중증복합장애 아동으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장애 어린이 재활 전문 공공병원이다. 지난해 F&F가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에 전달한 기부금은 현재 약 60% 사용돼 취약계층 어린이 환우 39명 치료비로 쓰였다.
올해부터 F&F는 어린이들의 행복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매년 가정의 달에 기부를 이어갈 계획이다. MLB키즈 브랜드의 건강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아 어린이 환우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F&F WITH YOU’ 캠페인은 5월 말까지 진행된다. MLB키즈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트 컬렉션 제품 구매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기간 동안 MLB키즈에서 전 상품 대상 20만원 이상의 구매액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미니 캐리어 사은품이 함께 증정된다.
F&F그룹의 따뜻한 나눔은 꾸준히 지속되어 왔다. 지난해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마음 건강을 위해 굿네이버스에 1억원을 기부하며 심리치료 상담 지원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또 매년 창립기념일에는 임직원들과 함께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의 위생용품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