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 골프웨어 존재감 과시
KT알파(대표 박승표)가 본격적인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이달 26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에 젝시오(XXIO) 어패럴 팝업스토어를 연다.
최신 골프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2024 S/S시즌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해 말부터 40대 이상의 진성 골퍼 위주로 시장이 재형성되며 기능적인 소재 위주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했다.
이달 26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필두로 고객 접점 만들기에 돌입한다. 골프 및 스포츠웨어 전용 층인 5층에 위치하며 6월 초까지 약 1개월 간 운영된다. 또 5월1일에는 갤러리아 광교점(7층), 5월3일 롯데 인천점(4층)에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젝시오의 시그니처 로고이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X’를 활용해 공간을 구성했다. 공간이 연결되는 모습을 그리드(격자무늬)와 오브제로 표현하는 등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2024 S/S시즌 신상품으로 젝시오 골프클럽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걸맞게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의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인다. 우수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기능성을 겸비하는 것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퍼포먼스 라인은 속건 및 냉감, 활동성을 고려한 스트레치 원단, 절개 패턴 등 기능성 디테일을 충실히 담아냈다. 냉감 집업 가디건, 체형 보정 원피스, 크롭팬츠 셋업 등 미니멀한 디자인을 뽐내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포라이프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KT알파 홍기현 젝시오사업TF장은 “국내 주요 백화점 중심의 오프라인 매장 운영을 통해 젝시오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고기능성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골퍼들의 마음을 공략하며 골프웨어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젝시오 어패럴 론칭을 기념해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지급하며, 40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양말, 80만원 이상 구매 시 비치 토트백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체 대상 무료 레저상해보험 가입을 지원하며 현장에서 골프 퍼팅 이벤트를 통해 액세서리 용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