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메리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어린이날 기념 프로모션은 NBA키즈,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유아동복 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한세공식몰 스타일24 및 각 브랜드 매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각 브랜드별로 2024 S/S 시즌 신제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해 고물가 기조에 합리적인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층 공략에 나선다.
먼저 NBA키즈는 5월 6일까지 멤버십 및 스타일24 고객을 대상으로 ‘느바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24년 여름 의류 및 신발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여름 신상 아우터 6종의 경우 2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모이몰른은 ‘어린이날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실시한다. 5월 12일까지 화섬점퍼 상하, 카라피케 상하 라인업 구매 시 구매 수량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9일부터 24 섬머 아이템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우산을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컬리수는 오는 26일부터 5월 15일까지 24 S/S 모든 상품을 10% 즉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며, 신규 가입 고객을 포함한 쑥쑥포인트 멤버십 회원에게는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바이스키즈는 5월 6일까지 24 SS 상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리바이스키즈 타투 스티커를 증정하며, 3개 이상 구매 시 30%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6일까지 24년 시즌 아이템을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윔백 사은품을 선물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부담은 낮추고 실속을 높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각 브랜드별 24년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어린이날 프로모션과 함께 사랑이 넘치는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