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갤러리아 본점 WEST 3층에서 진행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브랜드 ‘비전오브슈퍼(VISION OF SUPER)’가 지난 15일에 한국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아 본점 WEST 3층에 오픈했다.
록펑크 음악과 스트릿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비전오브슈퍼(VISION OF SUPER)’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필 더 플레임, 메이크 더 플레임(Feel the Flame, Make the Frame)!”이라는 슬로건을 선보이며 화려한 플레임 모티프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불꽃처럼 강렬한 이끌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다양한 포인트가 들어간 24SS 컬렉션 아이템은 감각적이고 에너제틱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했다.
또한 비전오브슈퍼의 한국 런칭을 기념하는 VIP 행사가 오늘(18일) 진행되었으며 해당 행사에서는 브랜드와 협업한 인플루언서, 협력사 등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한한 잠재력의 비전오브슈퍼를 한국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 많은 분들이 팝업스토어에 오셔서 비전오브슈퍼만의 트렌디한 매력을 직접 느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팝업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갤러리아 본점 WEST 3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기간 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선착순 기프트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