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기념 자사몰 프로모션 진행
주얼리 하우스 ‘골드리아(GOLDRIA)’에서 20대 중후반 남성을 타깃으로 차별화된 남성 주얼리 브랜드 ‘티링제이(TEE RING JAY)’를 선보인다.
‘티링제이(TEE RING JAY)’는 무겁고 올드한 맨즈 주얼리의 분위기에서 벗어나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을 보여준다. 이어커프(Ear Cuff), 노즈커프(Nose Cuff) 등 유니크한 아이템을 개발하여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모두에게 발산시키고자 한다.
이번 24SS 첫 컬렉션의 주제는 ‘After Classes or Play Hooky’다. 수업을 땡땡이친 한 소년의 천진난만한 하루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이어커프와 페이스 주얼리 노즈커프, 그리고 나의 취향대로 다양하게 조합하여 착용 가능한 멀티웨이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활동에 적극적인 2030세대가 상품을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는 요소를 담아, 자신만의 스타일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한편, 티링제이(TEE RING JAY) 런칭을 기념하여 티링제이 자사몰에서는 4월 15일부터 약 한 달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소식은 공식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Tag
##골드리아 #티링제이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