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크롭티·돌핀 팬츠 셋업 제안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반팔 셋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활동적인 여성들의 야외 활동을 서포트하기 위한 멋스럽고 실용적인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배우 고윤정의 여유로운 애슬레저 여행 라이프 속에서 입은 제품이다. 유니크한 절개선 디자인을 적용해 깔끔하면서 시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애슬레저 크롭 반팔 티셔츠와 컬러 라인을 살린 애슬레저 돌핀 팬츠 상하의 셋업이 대표적이다.
애슬레저 반팔 크롭 티셔츠와 돌핀 팬츠 셋업은 상하의 제품 모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이코닉한 로고 디자인이 적용돼 얇은 아우터 안에 포인트 이너로 매치하기 좋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여름 시즌에는 단품으로도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 여성용 로고 크롭 티셔츠들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우먼스 슬림 크롭 반팔 티셔츠는 가슴에 디스커버리 타이포 그래픽 프린트가 적용됐다. 여성들의 실루엣을 멋스럽게 연출하며 스포츠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게 스트레치 기능성까지 갖추었다.
함께 출시된 우먼스 크롭 링거 반팔 티셔츠는 가슴 중앙에 디스커버리 로고 그래픽을 적용, 목과 소매에 링거 포인트를 살렸다. 베이직한 레귤러 핏에 크롭 기장이 적용돼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레깅스와 와이드 팬츠 등 여성들의 다양한 하의와 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