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량 많은 아이들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 ... 국내 업계 최초 ‘키즈 라인’ 론칭 후 지속적 혁신 거듭하며 쌓아온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디자인 접목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노스페이스가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제안했다.
키즈 시러스 재킷은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밑단 스트링과 소매 벨크로 디테일을 통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키즈 올레마 코치 재킷은 다양한 코디로 성인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휴대가 간편한 피크닉 매트와 세트로 구성된 키즈피크닉 팩은 신학기나 여행, 소풍,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활용 가능한 팔방미인 아이템이다. 가방 양쪽 사이드에 물병 보관, 넉넉한 크기의 포켓과 가방 전면부 지퍼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였다.
눕체(NUPTSE), 로체(LHOTSE), 데날리(DENALI) 등 노스페이스와 연관이 깊은 산 봉우리 이름의 레터링을 포인트로 적용했다. 주니어 슈퍼 팩은 내외부 포켓과 사이드포켓을 더해 수납력을 강화한 고학년용 데일리 백팩이다. 고탄력 EVA 소재 어깨 멜빵 하단 밀림 방지 원단 등 안정적 착용감을 준다. 작은 소지품을 수납할 몰드형 파우치와 신발주머니 세트 구성이다.
키즈 돔은 하프 돔 로고를 겉감(갑피) 측면에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했다. 접지력 밑창(아웃솔)과 속건성 메리노 울 인솔(안창)로 쾌적함이 우수하다.
노스페이스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이 반영된 키즈 스프링 컬렉션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봄을 위해 제안됐다는 브랜드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