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추첨권 및 숙박권 증정
해피랜드 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압소바’는 봄 시즌을 맞이하여 ‘리솜리조트’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유아복 대표 브랜드인 ‘압소바’와 2030 세대의 태교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리솜리조트’가 만나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솜리조트와 함께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전국 압소바 및 앙팡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리솜리조트 객실 추첨권을 증정하며, 4월 24일 추첨을 통해 올해까지 이용 가능한 리솜 리조트 객실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리솜리조트는 용띠해를 맞이하여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과 출산모를 타겟으로 한 ‘베이비문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 객실 패키지는 압소바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용용 텐셀 배냇저고리’, ‘용용 텐셀 손발싸개’, ‘엘피 딸랑이 셋트’를 출산 기프트 세트로 한정 수량 구성하여 3월 18일부터 5월 31까지 리솜리조트 전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된다.
압소바 관계자는 “리솜리조트와의 이번 프로모션 협업을 통해 리솜리조트를 이용하는 예비맘들에게 압소바의 용띠 해 기념 신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전국 압소바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분들께 리솜리조트 객실 이용권 추첨을 통해 봄나들이 여행의 기회도 마련하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