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편집숍 포레포레(대표 이태경)가 오는 14일부터 포레포레 서울숲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메이크스 미 베럴(Makes me better)’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메이크스 미 베럴(이하 므므브)’는 2021년 설립된 액티브 토들러 브랜드로, 캐주얼한 데일리 아이템을 중심으로 유아동복을 선보이고 있다. 위트있는 컬러팔레트와 미니멀하면서 센스있는 코디네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라인프렌즈와의 협업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는 추세이다. 특히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성별 구분없이 입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므므브의 첫번째 팝업스토어에서 포레포레와 므므브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그린컬러의 숄카라 야구점퍼와 선샤인 볼캡이 단독 판매될 예정이며,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포함한 2024 SS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팝업스토어 뿐만 아니라 포레포레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므므브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오픈 당일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므므브 캔디를 제공, 7만 원 이상 구매 시 므므브의 베터 티셔츠가 증정 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그리고 포레포레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로 므므브 팝업스토어에 대한 기대평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므므브의 야구점퍼(1명), 볼캡(5명),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관련 사항은 포레포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레포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월 홈페이지 프로모션으로 회원가입, 앱 설치, 카카오톡 친구 추가 설정 시 온라인은 물론 서울숲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